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집에서 미니오븐으로 브런치 분위기 내기

반응형

미니오븐을 이용한 바게트 빵으로 브런치 분위기도 내기 

 

 

 

 

"오늘은 왠지 간단하게 먹고 싶은 날인데 뭘 먹지?"라고 생각이 들 때, 

 

 

따닷한 커피에 바게트 빵 살짝 구워서 먹으면 너무 딱이겠다 :) 

 

 

그래서 오늘은 브런치 느낌을 내보려고 해요, ㅎㅎ 

 

 

 

우선, 빵을 준비해야 겠죠? 

 

베이커리 가서 바게트 빵을 썰어달라고 해서 사 온 거예요. 

 

 

그런데 저같은 경우는 바게트를 그냥 먹으면 질겨서 맛이 없기 때문에 그냥은 잘 안 먹거든요 ㅠㅠ

 

 

무조건, 오븐에 한번 구워야 합니다. ㅎㅎ

 

 

 

 

 

 

사실 프랑스 파리에 여행 갔을때 맛있는 빵집 찾아가서 바로 구운 바게트 먹은 게 아니라 그냥 조식에 나온

 

 

차가운 바게트였는데도 질기지 않고 겉이 바삭하고 안이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거든요. 

 

 

 

그때 저 정말 충격이었어요.. 내가 아는 바게트가 아니구나.. 

 

 

 

우리나라 대기업이 파리 바게트 라고 이름을 붙인 이유가 있구나 하고요 ㅎ

 

 

진짜 정말루 파리 가게 되시면 마카롱 말고도 바게트 꼭! 한번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아무튼 TMI 였고요, ㅎㅎ 다시 빵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오븐에 썰어온 바게트 빵을 넣어놓고 살짝 돌려 볼 거예요. 

 

 

 

우리는 찍어먹을 바게트를 준비하는 거니 너무 바삭하게 구우시면

 

 

크런치 해지기 때문에 살짝만 돌리면 돼요!

 

 

 

반대로 과자처럼 크런치 하게 먹고 싶으면 조금 더 돌리면 되겠죠? ㅎㅎ

 

 

 

 

 

 

제가 요런 거 해 먹으려고 미니 오븐 샀나 봐요 ~ :D 

 

 

제니퍼룸 미니오븐 내돈내산 후기 및 사용방법

 

제니퍼룸 미니오븐 내돈내산 후기 및 사용방법

오븐 요리를 하기 위해 구입한 내 돈 내산 미니오븐 사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오븐으로 요리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빵도 토스트기를 사용하지 않고 오븐으로 하는 편이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hispring101.tistory.com

 

 

 

다 구워진 바게트 빵입니다 :) 

 

 

 

 

 

 

그럼 빵과 빠질 수 없는 커피를 내려 볼까요? ㅎㅎ

 

예전에는 캡슐 말고 원두를 내려 먹었었는데, 

 

 

이제는 캡슐커피를 즐겨 마셔요 :) 

 

향도 좋고 맛도 좋더라고요. ㅎ

 

 

그리고 커피를 하루에 한잔은 먹게 되는데 카페에서 사 먹는 건 너무 비싸요 ㅠㅠ

 

 

이제는 저의 생활에 빠질 수 없는 일리 커피머신이죠 :) 

 

 

 

일리 커피머신 Y3.2 내돈내산 후기

 

일리 커피머신 Y3.2 내돈내산 후기

[ 홈카페 ] 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커피 만들기  가끔 밖에서 사 먹는 커피에 돈이 너무 아까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게 되었죠, "아.. 집에 커피머신 하나 살까?" 캡슐이 하나에 몇백 원 꼴

hispring101.tistory.com

 

 

 

 

 

 

 

 

 

드디어 따듯한 커피와 빵이 완성이 되었어요 :) 

 

 

설명이 길어져서 그렇지 초간단 브런치예요 ㅎㅎ

 

 

 

캡슐 넣고 커피 내리고 빵 오븐에 넣어서 기다리기만 하면 이렇게 집에서도 브런치가 가능하답니다 :) 

 

 

 

 

일리 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와 미니오븐으로 구워진 바게트 :)

 

 

 

아침이나 간식으로도 충분하니 오늘은 향긋한 커피와 간단한 빵으로 힐링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