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기록

잠잘오는 면 수면 여성 잠옷 홈웨어 조스라운지 파자마

반응형

처음 사본 내 돈 내산 홈웨어 조스 라운지 파자마

[ 글_사진 by. hispring ]

 

 

 

요즘 아무래도 오랜 시간을 집에서 보내게 되다 보니 조금 예쁜 것으로 신경 써서 입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잠옷을 잘 몰라서 처음으로 잠옷 브랜드도 알아보고 내 돈 내산으로 수면할 때나 생활할 때 편한 잠 잘 오는 여성 면 잠옷 홈웨어를 사보았습니다. 

 

 

 

조스라운지 파자마

 

 

수면 잠옷 홈웨어의 필요성

 

꼭 홈웨어 잠옷이 필요한가?

 

나 혼자 산다 같은 TV 프로그램을 보면 연예인들이 집에서도 멋지고 예쁜 홈웨어를 입고 나오는 것을 보며 " 나도 언젠가는 저렇게 집에서 차려입고 생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사보게되면서 생각보다 그게 어렵지 않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것도 사면서 이번 어버이날에 부모님께도 함께 선물하니 너무 마음에 들어하시고 좋아하시는 것을 보고 누구나 좋은 잠옷을 입는 걸 좋아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에 가 무슨 선물을 할까 싶을 때 홈웨어 잠옷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면 수면 여성 잠옷

 

JO'S LOUNGE 조스라운지

잠옷 파자마 브랜드

 

조스 라운지는 "입기 편하면서 예쁜 옷"이라는 게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슬로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소재는 좋으면서 입기 편하고 심플하면서 예쁜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가 보통 외출복만 신경을 쓰지 실내에서 사용하는 홈웨어 잠옷을 신경 쓰지는 않으니까요. 

 

 

모든 사이즈는 프리사이즈고 모델들이 다 외국사람들이라 키가 작은 저에게 맞을까 너무 크지 않을까 싶었지만 다행히 많이 크진 않았습니다. 

 

 

 

 

 

 

 

 

OATMEAL PAJAMA SET

92,000 KRW

 

오트밀 색상의 심플하면서도 따듯한 느낌을 주는 3 버튼 파자마 세트입니다. 

 

 

원단은 리넨 55%와 코튼 45%가 블랜드 된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품이 넉넉한 프리사이즈 레귤러 핏과 페일 핑크 색의 파이핑이 포인트입니다. 

 

 

정가는 92,000 KRW이지만 세일 기간이라 30% 할인받아서 64,400 KRW에 구입하였습니다. 

 

 

 

 

 

AFTERNOON TEA CONDITIONS

라운드 옷깃 & 화이트 단추

 

따듯하고 심플한 느낌이지만 프린트되어있는 것도 없어서 페일 핑크 파이핑의 라운드 옷깃과 화이트 단추가 여성스러움을 한껏 더해 줍니다. 

 

 

 

여성스러우면서 귀여운 상의 포켓

 

리넨과 코튼이 함께 가미되어 따듯한 상의의 여성스러움이 포켓으로 귀여움이 살짝 묻어나는 듯합니다. 

 

 

 

소매 디테일

페일 핑크 파이핑이 소매에서도 디테일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듯합니다. 

 

 

 

 

 

 

 

하의 디자인

편안한 고무줄 바지에 리본으로 묶을 수 있는 아이보리 색의 리본이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더합니다. 

 

 

관리 TIP

드라이클리닝 또는 단독으로 손세탁을 하거나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기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세탁 시에 옷을 뒤집에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AFTERNOON TEA PAJAMA SET FOR WOMEN

72,000 KRW

 

그린 계열의 플라워 프린트가 되어 있는 3 버튼 파자마 세트입니다. 

 

 

원단은 가벼운 면 코튼을 100% 사용하였으며 품이 넉넉한 프리사이즈 레귤러 핏이며 베이비 핑크 색의 파이핑이 포인트입니다. 

 

원래 정가는 72,000 KRW이지만 세일 기간이라 30% 할인받아서 50,400 KRW으로 구입했습니다. 

 

 

 

 

 

 

AFTERNOON TEA CONDITIONS

라운드 옷깃 & 화이트 단추

 

플라워 프린팅과 함께 더욱 귀엽고 여성스러워 보이게 하는 라운드 옷깃과 베이비 핑크색의 파이핑이 참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특히 잠옷의 전체적인 느낌의 60%는 옷깃의 스타일에 따라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두께감은 얇은 편이지만 비침은 생각보다 덜하며 촉감은 보통입니다. 

 

면 COTTON 100%라 신축성은 없지만 무게감이 가벼워서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귀여운 상의 포켓

그냥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것을 상의 왼쪽 부분에 포켓을 하나 둠으로써 귀여운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소매 디테일

소매 부분도 베이비 핑크 파이핑으로 한 번 더 포인트를 두어 심심하지 않게 하는 것 같습니다. 

 

 

 

편안한 하의

고무줄 바지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서 좋고 양쪽에 주머니가 있기 때문에 홈웨어라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관리 TIP

면 소재라 건조기나 표백제를 사용해서는 안되며 드라이클리닝, 단독 손세탁이나 세탁기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림질도 낮은 온도에서 하는 것이 손상이 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