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기록

내돈내산 스피커 중에 제일 가성비 좋은 로지텍 X100

반응형

음악 좋아하는 내가 우리집에 있는 스피커 중에 제일 많이 쓰는 로지텍X100 

 

 

요즘은 스피커도 등산, 라이딩, 여행, 캠핑등 다양한 종류로 많이 나옵니다. 

 

 

 

저도 음악 듣는 걸 좋아해서 생각보다 많은 스피커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제일 많이 정말 많이 사용하는 스피커가 바로 이 아이 입니다.ㅎ

 

 

 

처음에 살때는 가격이 우선 제일 너무 싸고 크기도 작고해서 호기심에 사봤었어요. 

 

 

비싸지 않으니 음질도 사실 큰 기대를 안했구요. 

 

 

그런데 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제일 많이 사용하게되었어요. 

 

 

음질도 괜찮고,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

 

 

 

우선, 블루투스 기능은 기본이고

핸드폰으로 연결해서 음악듣다가 전화가 오면 통화 연결이 되어서 편리하구요, 

 

 

 

충전은 핸드폰 충전기로 가능합니다. 

충전하면 사용시간은 5시간 정도 되구요. 

 

 

 

무게가 163g 밖에 안되요! 너무 가볍죠? ㅎ

휴대용이라는 말이 딱 맞는 무게라는거죠 :) 

 

 

등산이나 캠핑, 여행 가는걸 좋아하는데, 휴대성이 좋아 저는 어디든 가지고 다녀요.

심지어 유럽여행 다닐때도 가지고 다녔어요.ㅎ

 

 

한동안 지인들 생일 때도 엄청 많이 선물하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스피커 기계다 보니 가격 대비 선물한 보람도 더 생기고 그러더라고요. ㅎ

 

 

 

 

그리고 제일 잘 쓰는 게 무심하게 달려있는 고리입니다! ㅎ "그게 뭐? " 하시겠지만

 

고리가 있으면 방문에다 걸어도 좋고, 차에도 좋고 캠핑 갈 때는 특히 더 좋아요! ㅎ

 

 

 

소리 출력도 좋아서 음량이 되게 커가지고 밖에서 사용해도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지금은 최저가 16,140원까지도 내려가 있으니, 선물을 해야 하는데 돈이 부족하지만

의미 있고 큰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선물을 하게 되면 주는 나도 기쁘고 받는 사람도 좋아요. 

 

 

 

아까도 말했지만 정말 특히 실제로 제 주변 지인들이 제가 선물로 줄 때 좋아했어요. 

스피커가 정말 있으면 참 좋지만 내 돈으로 사긴 아까울 때 있잖아요. 

 

 

 

 

근데, 지인들이 선물 받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걸 본 것이었어요. ㅎ

그걸 보면서 선물해준 내 생각도 하면서 잘쓰고 있구나 ~ 하고 정말 뿌듯했답니다. ㅎㅎ

 

 

 

나에게도 선물하기 좋고 남에게도 큰돈들이지 않고 생색내며 선물하기 좋은 스피커

저는 오늘도 지금도 사용 중이랍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