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일일 사찰 음식 체험으로 건강한 밥상 만들기

반응형

사찰 음식 만들기 체험

 


우연히 알게된 사찰 음식 체험.

항상 건강한 밥상에 관심이 많았는데, 잘됐다싶어 바로 신청하였습니다 :D


재료도 준비를 다해주셔서


나는 반찬 통 하나랑 행주 정도만 챙기면 준비물은 끝이지요 :)


오늘 요리는 감자 수제비입니다 :)



다시마, 무, 감자, 애호박, 표고버섯, 고추 등 각종 양념들이 주 재료가 되겠습니다!



 

 

 

 


기본 양념들도 다 준비가 되있는데요, 


혹시 다른 뭔가가 있나 싶어서 살펴 봤지만 똑같았어요. 

 

어떤 레시피의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ㅎ

 

 

 




스님께서 먼저시범을 보여주쎴어요!

저도 저렇게 나와야 할텐데 말이죠 ㅠㅠ





 

이건 제가 따라 만든 요리 입니다 ! ㅎ

 

생각보다 요리 방법이 쉬워서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고 너무 재밌어서 깜짝 놀랄 정도 였어요 ㅎㅎ

 

 

 

 

보기엔 담백 해보이지만, 어느 수제비보다 맛있었어요. 

 

 

야채 재료만 들어가도 이렇게 맛있는 요리가 탄생이 되다니.. ㅎ

 

 

 

 

 

 

 

 

 

너무 소중한 요리를 배우는데 하루 2만원이면

 

너무 값진 시간의 선물 아닐까 싶네요. 

 

정말 뜻깊은 시간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