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기록

압구정 본점 봉식이옛날왕만두 맛집

반응형

압구정역 봉식이 옛날 왕만두 맛집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이 되면 따끈따끈 연기 나는 왕만두나 찐빵이 생각나죠?

 

하지만 생각보다 만두 파는 곳이 생각보다 없어서 보기 드물어서

 

 

평소 먹기 힘들고, 가끔 집앞에 트럭으로 만두파시는

 

아저씨 오시면 겨우 사먹을 수 있는 생각보다 귀한 음식이랍니다. ㅎㅎ

 

 

그런데,

 

압구정 현대아파트 단지 앞에 왕만두 집을 발견했어요. ㅎ

 

 

 

 

 

 

 

 

왕만두가 쪄지는 모습 :)

 

배고파서 그런지 다 먹고 싶어요! ㅎㅎ

 

 

가격도 엄청 착한 거 있죠?

 

1인분 5개 (4,500원)입니다!

 

가격은 모두 동일해요 ㅎ

 

 

그래서 저는 김치, 고기 왕만두 1인 분씩 주문했습니다!

 

 

 

 

왼쪽이 김치만두, 오른쪽이 고기만두 :)

 

 

 

 

 

 

만두피 사이로 고기 속이 보이네요 :) 

 

 

저는 고기 만두 먹을때 식초랑 땡초를 좀 많이 넣어서

 

새콤 매콤하게 찍어 먹는것을 좋아해요 :)

 

 

 

 

 

 

 

 

 

 

하지만 사실,

 

저는 왕만두 고기보단 김치를 더 좋아합니다 :)

 

 

뭔가 김치가 아삭아삭 씹히면서 약간 매콤해야 맛있어요 ㅎㅎ

 

 

 

 

 

 

 

 

추운 겨울 가끔 땡기는 왕만두

 

멀리 가지 말고 가까이서 찾아보아요 :)

 

 

 

배고프고 시간이 없을땐,

 

굶지말고 왕만두로 속든든히 채우고 다닙시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