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기록

거창 Y자출렁다리 아델스코트cc 거창에콜리안 맛집 바우

반응형

거창 Y자출렁다리 아델스코트cc 거창에콜리안 맛집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거창Y자출렁다리 갔다가 주변에 먹을곳 없나 했는데

같이간 지인이 검색해서 찾아간 곳입니다.



주변이 시골이라 크게 기대안했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ㅎ

 

 

그리고 무엇보다 조미료를 안써서 그런가 텁텁함도 없고

 

음식이 깔끔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찜갈비 먹었어요.


한상이 딱 차려져서 뭔가 푸짐하게 대접받는 느낌 :-)


 

 

 

 

 

 

 

 

 



소갈비찜이라 그런지 뼈랑 살이 분리 될정도로 되게 부드럽고 양념이 맛있었어요 ㅎ

 

맛은 보통맛, 약간매운맛, 매운맛이 있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보통맛 드시고

 

 

 

고추가루 베이스로 양념을 한다고 하시니 고추가루 뺀 간장 맛으로 요청하시면

 

 

그렇게도 가능하시다고 하네요. ㅎ

 

 

 



가을 겨울 많이 막는 고구마!


맛탕으로 이렇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

 


나중에 알고보니 직접 키우신거라고 하셨어요 ㅎㅎ




요고요고 별미였어요!


찜갈비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ㅎ


 

 

 

 

 


다시마는 몸에 좋다고 하는데 평소에 못챙겨먹으니 더 먹었네요 ㅎ

 


싱싱한 야채도 많이 주셨어요 ㅎ

야채도 텃밭에서 키우신것도 쓰시고 주변 텃밭에서 사서 쓰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싱싱했어요. ㅎ

 

요즘 야채가 비싸서 다른곳은 아끼잖아요. ㅎ

 

여긴 아니었습니다. ㅎㅎ

 

 

 

 


된장찌개랑 반찬 3가지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ㅎ

 

된장찌개도 육수를 다 내셔서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오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완전 다 먹었어요. ㅎㅎ

 

 

 


김반찬은 말다했죠. 무조건 맛있어요 ㅎㅎ

 

 



요즘 무가 맛있는 철이라고 내놓으셨다고 해요. ㅎ

역시나 아삭아삭 했어요. ㅎ

 

 

 

 

 

 

사실 놀러가면 딱하니 유명 맛집이 있지않은 이상 어디갈지 뭘먹을지 고민 많이 하게 되잖아요.

 

 

저희도 그랬는데, 거창 맛집은 이곳으로 정했어요. ㅎㅎ

 

 

 

메뉴도 찜갈비 (20,000원) / 돈까스 (10,000원) / 물냉면(9,000원) / 두부김치 (15,000원) 등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모임이나 단체로도 가능하다 하니, 식당예약하고 칭찬받으려면 이곳에 해야 할것 같아요. ㅎㅎ

 

 

오픈시간은 am 10:00 - pm 20:30 까지 이며,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ㅎ

 

 


https://place.map.kakao.com/125554584

 

바우

경남 거창군 가조면 온천길 98-7 (가조면 일부리 1294)

place.map.kakao.com

 

반응형